본문 바로가기

오늘 느낀 생각 ♡

친구와 삼땡 우정반지 만들기 at 반지더하기 (노원)

 

 

 

생일이 이틀 차이나는 이십년지기 친구와의 삼땡 생일 이벤트~.

 

무엇을 하면 의미가 있을까 하고 이벤트를 생각하던 중에 우정반지 만들기를 생각하게 되었다.

 

누군가가 만들어 준것을 구입하는 것도 예쁘지만,

 

직접 글을 새기고 만드는 것이 더 의미가 깊을 것 같았다.

 

그러던 중 우연한 기회로 반지만들기 체험단 이벤트의 행운이 +ㅡ+

 

반지더하기 노원점을 찾게 된 우리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과를 마치고 퇴근 후에 가야해서 늦은 시각에 예약을 할 수 밖게 없었다.

 

더욱이 회사는 강남 끝이고 반지더하기는 노원 ㄷ.ㄷ.ㄷ.

 

늦게 도착했는데도 끝까지 잘 알려주시고 잘 만들어주신 반지더하기 직원분들께

 

이자리를 빌어 감사를 ^.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지의 디자인과 호수를 고른 후 첫번째 작업은 반지 안에 글귀 새기기이다.

 

망치로 쾅~ 하고 예쁘게 글씨 찍기~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지의 끝을 평평하게 다듬은 후에는 직선이던 은을 녹여 동그랗게 말아준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불을 이용한 작업은 staff가 직접 해주신다.

 

우리는 넋을 놓고 사진만 찍는 중 ㅋㅋ.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반지가 둥글게 말아진다고 끝난 것이 아니다.

 

세팅을 위해 은을 곱게 갈아 주어야 한다.

 

사진 상의 하늘색위에 꽂혀 있는 동그란 세가지는 사포인데

 

저 사포를 이용하여 세단계에 걸쳐 반지를 갈아 주어야 한다.

 

(이 사포 작업에서부터 성격이 나타난다.

꼼꼼한 성격의 친구와 털털한 성격의 내가 대비되는 순간.. ㅋ 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무리 세팅 작업은 staff께서 ^^

 

 

기다리는 시간 동안에는 까페를 구경하였다.

 

반지만들기 외에도 팔찌나 목걸이를 만들수도 있다.

 

(다음에는 팔찌를 만들어 보고 싶다 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두둥-!

 

반지 완성 ^^

 

 

 

우리가 새긴 글씨는 pretty girl 33 ♥

 

영원히 girl이고 싶은 소망을 담아~ ㅋㅋ

 

 

넘넘 즐거운 체험~.

 

다시 한번 반지만들기 staff 여러분 ~ 깊은 감사 드려요 ^^

 

 

 

 

앗,

노원 반지더하기는 노원역 10번 출구에서 오분거리 ^^

 

 

 

'오늘 느낀 생각 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15 생일  (0) 2015.06.23
마이 넥쏘를 소개합니다  (0) 2014.10.05
오쿠로 요거트 만들기  (0) 2014.07.18
주부 아닌 주부 생활  (0) 2014.07.17
이런 사랑 어떠세요?  (0) 2014.04.12